‘이재, 곧 죽습니다’ 서인국, 포스터 촬영 비하인드 컷 공개! ‘최이재로 컴백’ 백재호 기자 2023.12.08 10:20



 

[더데일리뉴스] 서인국이 최이재로 돌아왔다.

 

8일, 소속사 스토리제이컴퍼니 측은 오는 15일(금) 공개되는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이재, 곧 죽습니다>(연출/각본 하병훈, 제작 SLL, 스튜디오N, 사람엔터테인먼트, 제공 티빙(TVING))에서 ‘최이재’ 역으로 활약할 서인국의 포스터 촬영 비하인드 컷을 여러 장 공개했다.

 

사진 속 서인국은 깔끔한 그레이 슈트와 블랙 슈트를 입은 채 안경을 낀 단정한 모습으로 시선을 집중시킨다. 그는 웹툰에서의 최이재의 모습과 똑 닮은 비주얼로 가만히 있어도 뛰어난 싱크로율을 자랑해 보는 이들의 기대감을 상승시킨다.

 

이어 또 다른 사진 속 서인국은 형형한 눈빛으로 어딘가를 올려다보며 지지 않고 똑바로 마주하는 꿋꿋함과 억울하고 참담한 심경이 느껴지는 모습, 좌절한 모습 등 복합적인 표정으로 최이재의 삶이 얼마나 다사다난한지를 엿볼 수 있게 하기도.

 

서인국은 다수의 드라마와 영화를 통해 믿고 보는 ‘캐릭터 소화력’을 입증받은 바 있다. 그는 선역과 악역을 넘나들며 다양한 얼굴을 그려내는 것은 물론 현실적인 역할부터 판타지적인 역할까지 모두 소화,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자랑했다. 이에 서인국이 만들어낸 최이재의 모습이 어떠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서인국이 출연하는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이재, 곧 죽습니다’는 지옥으로 떨어지기 직전의 최이재가 죽음이 내린 심판에 의해 12번의 죽음과 삶을 경험하게 되는 인생 환승 드라마로 오는 12월 15일(금) 오후 12시 Part 1 전편 공개, 1월 5일(금) Part 2 전편 공개된다.

 

<사진 제공 - 스토리제이컴퍼니>


기사입력: 2023/12/08 [10:20]
최종편집: ⓒ The dailynews l 미래를 여는 희망찬 신문


가장 많이 읽은 기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The dailynews l 미래를 여는 희망찬 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