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텐 틴즈, 아메리칸 캐주얼 무드의 신학기 봄신상 24SS 캠페인 공개 윤용현 기자 2024.02.02 10:22



▲ 행텐 틴즈, 아메리칸 캐주얼 무드의 신학기 봄신상 24SS 캠페인 공개  ©



[더데일리뉴스] 브랜디드라이프스타일코리아가 전개하는 아메리칸 주니어 캐주얼 브랜드 행텐 틴즈가 24SS 시즌 뉴 캠페인 화보와 함께 봄 신상 신학기 컬렉션을 2일 공개했다.

 

이번 시즌 캠페인 테마는 “All Day Active”로 액티브 아카데미아(Active Academia), 조이풀 익스프레션(Joyful Expression), 시티 보이&걸(City Boy & Girl) 등 개성 있는 10대들의 라이프스타일을 보여주는 다채로운 컬렉션으로 구성됐다.

 

액티브 아카데미아는 봄 신학기를 위한 컬렉션으로 바시티 점퍼와 니트 베스트, 데님 자켓, 스커트 등 개성 넘치는 프레피룩으로 구성했다. 

 

특히 이번 행텐 틴즈 바시티 점퍼는 빅엠보자수 포인트와 함께 몸과 소매를 다른 컬러로 배색을 주어 행텐 틴즈만의 아메리칸 캐주얼 무드를 연출했다. 

 

조이풀 익스프레션은 음악, 댄스 등 다양한 방법으로 자신을 표현하는 10대 여아들의 개성을 표현한 걸스 컬렉션이다. 

 

나시 밑단에 레터링 자가드 밴드로 포인트를 준 나시 레이어드 후드티부터, 플리츠 스커트, 와이드 팬츠 등 트렌디 걸스 룩으로 구성했다. 

 

액티브 스포츠 캐주얼 무드를 살린 시티 보이&걸은 카고 포켓으로 트렌디한 스타일을 더욱 살린 카고 조거 팬츠, 아노락, 트레이닝 셋업 등으로 구성했다. 

 

특히 이번 카고 팬츠는 실용성과 스타일을 동시에 살려주는 카고 포켓는 물론 밑단 스트링 기능을 추가하여 와이드 핏, 조거 핏 2가지 스타일로 연출 가능하다.

 

행텐 틴즈 관계자는 “스마트한 프레피룩 스타일링이 가능한 신학기 스쿨룩부터 카고 팬츠 및 트렌디 걸스 룩으로 주니어 봄 스타일링을 완성해 보길 바란다”며 

 

“그 외에도 자기 개성을 드러내고 주도적으로 콘텐츠를 만드는 고학년 주니어들이 모인 ‘행텐 틴즈 크루’ 및 틱톡 크리에이터를 통해 다양한 캠페인 및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다가오는 설 연휴를 맞이하여 행텐 틴즈 공식 홈페이지에서 1월 25일부터 2월 13일까지 설맞이 프로모션 및 적립금 쿠폰을 발행하는 세뱃돈 이벤트가 진행된다.

 

개성 넘치는 10대들만의 액티브 라이프스타일을 표현한 이번 행텐 틴즈 24SS 봄 신상 신학기 컬렉션은 행텐 틴즈 전국 오프라인 매장 및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 볼 수 있다.


기사입력: 2024/02/02 [10:22]
최종편집: ⓒ The dailynews l 미래를 여는 희망찬 신문


가장 많이 읽은 기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The dailynews l 미래를 여는 희망찬 신문. All rights reserved.